시력성장 클리닉 > 마포탑안과

본문 바로가기

본문

근시는 8~9살부터 진행되어 14~15살이 되면 시력이 거의 고정됩니다.

성인이 될 때까지(만 20세 전후) 눈은 계속 나빠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는 몸이 성장하듯이 안축장도 자연스럽게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근시는 안축장이 길어져서 생기는 축성 근시가 대부분입니다. 어렸을 때는 안구의 앞부분이 성장하기 때문에 유동성이 있어 개선 될수 있지만, 점점 나이가 들수록 안구의 뒷부분이 성장하여 유동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개선이 점차 어려워집니다. 거꾸로 생각해보면 초등학생(안구의 앞 부분이 성장하는) 시기에 눈을 잘 관리하는 것으로 근시의 진행을 막을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또한, 안축장은 유전적인 성질을 지녔기 때문에 부모 중 한 명이라도 고도 근시라면 아이 또한 근시나 고도근시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고도 근시는 성인이 된 후에 시력 교정수술도 어려워 고도 근시가 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치료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포탑안과에서는 자녀의 안축장을 정밀하게 분석하고 측정하여 안구 성장과 근시의 진행 속도를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세심하고 정확한 진료를 통해 근시의 진행을 늦추거나 고도근시가 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시력이 나빠지는 아이에게 근시 또는 난시 억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드림 렌즈는 성장기 아이의 나빠지는 시력을 잠자는 동안 교정하여 시력 악화를 예방함과 동시에 시력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평상시 착용하는 렌즈가 아니라 잘 때만 착용하는 렌즈로써 일상 생활 중 렌즈에 대해 불편한 느낌을 받지 않아도 됩니다. 드림렌즈는 어린이 뿐 아니라 성인에게도 사용되는 시력 교정법입니다.

만 7세부터 test를 통해 렌즈착용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세척과 관리를 청결히하여 감염이나 합병증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한 질환이 없거나, 평소 렌즈를 착용하지 않는 경우 바로 검사가 가능합니다. 소프트렌즈 착용하신 분은 1주일 후, 하드렌즈는 2주일 후 검사 가능합니다.
현저히 나빠진 시력을 처음처럼 되돌리기는 어렵지만, 고도근시가 될 수 있는 시력을 중등도 근시 정도로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볍게는 알러지성 결막염, 안구건조증, 각막 미란 등이 일시적으로 생길 수 있지만 렌즈 착용을 잠시 쉬며 치료한 후 다시 착용이 가능합니다.
※ 공덕역 9번 출구는 효성해링턴스퀘어 건물 1충 출구로 양방향 진출이 가능합니다.
※ 9번 출구 표시는 두곳에 있습니다.
▶ 출구를 나왔을 때 8차선 도로와 8번, 9번출구 표기가 보이신다면?
1. 왼쪽 방향으로 직진해주세요.
2. 매드포갈릭 앞에 있는 횡단보도를 이용해주세요.
3. 양지설렁탕이 있는 골목으로 진입해주세요.
4. 에머이가 있는 나눔빌딩 3층에 마포탑안과가 있습니다.
▶ 출구를 나왔을 때 짧은 4차선 도로와 9번출구 표기만 보이신다면?
1. 오른쪽 방향으로 직진해주세요.
2. 횡단보도를 건너신 후 계속 직진해주세요.
3. 알파문구 맞은 편에 있는 나눔빌딩 3층에 마포탑안과가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SMS 약도 전송

약도
- -
정보수집 동의 [보기]
24시간 열지 않음 [닫기]
24시간 열지 않음 [닫기]